스킵네비게이션

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컨셉

  • 커뮤니케이션 마크

    Communication Mark는 비전과 가치를 시각화한 디자인 요소로서 고객과의 다양한 접점에 활용하여 브랜드에 주목시키고 의미를 전달하도록 계획되었습니다. Communication Mark는 Identity 시스템의 가장 중심적 요소로 활용하도록 합니다.

  • 프라이머리 아이덴티파이어

    마크와 로고타입이 다양하게 결합된 형태를 시그니처라고 하며 그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으로 사용되는 시그니처를 Primary Identifier라고 칭합니다. Primary Identifier는 시그니처를 규정하는 요소인 크기, 위치, 공간 등을 고려할 때 가장 안정적인 형태입니다.

시그니처

본 시그니처 조합은 Primary Identifier를 적용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활용하기 위한 요소로 적용될 공간의 상황, 매체의 특성 등에 따라 선별적으로 사용합니다.

광명문화재단

사업자등록번호 : 324-82-00218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: 2017-경기광명-0653
TEL : 02-2621-8800 FAX : 02-2060-8800 14234 경기도 광명시 시청로 20 시민회관 2층 광명문화재단(철산동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