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육 신청은 홈페이지 온라인(PC버전)으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. 신청 완료시 개별 문자가 발송되고 마이페이지 내 교육 수강 신청 내역에서 해당 신청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교육신청 문의사항 : 02-1234-1234
실시간으로 결제되며, 결제 완료 후 즉시 수강신청 완료되고 영수증도 출력할 수 있습니다. 웹브라우저에 결제용 엑티브-X가 설치되며 안심결제 또는 ISP 인증결제를 하셔야 합니다. 수강료가 30만원 이상일 경우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.
가상계좌 입금 기한은 신청한 날짜 다음날까지이며, 입금기한 초과 시 자동취소됩니다. (예시 : 8월 1일 밤 23시에 수강신청한 경우, 입금 기한은 8월 2일 밤 23시 59분까지 / 은행별 사정에 따라 차이가 있음)
가상계좌 입금 시, 입금액이 수강료(참가비)와 다를 경우 입금처리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미입금시 예약취소 및 가상계좌 소멸
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 | 가상계좌로 입금한 경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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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카드결제 취소 가능 로그인 > 마이페이지(교육수강신청내역) 접속 > 해당 신청내역 ‘교육수강취소’ 클릭 > 카드결제 취소 완료 |
취소(환불)요청을 통한 무통장환불 하단, 취소(환불)요청방법 참조 |
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취소(환불)요청 가능
로그인 > 마이페이지(교육수강신청내역) 접속 > 해당 신청내역 ‘취소(환불) 요청’ 클릭 > 담당자에게 환불요청 메시지가 발송됨
> 매주 금요일 환불금액 입금 단, 목요일 오후 3시 이후 환불요청 건은 차주 금요일 입금됨